기타 GS1 식별코드

GS1은 제조업체부터 최종 고객 또는 환자에 이르기까지 공급망 내에서 이동하는 자산, 문서,
부품 등을 식별하기 위해 다양한 코드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Home GS1 표준 식별 표준 기타 GS1 식별코드
GSIN (Global Shipment Identification Number)
판매자와 상품의 배송업체가 할당하는 17자리 코드로, 함께 운송되는 한 개 이상의 물류 단위 운송을 식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GDTI (Global Document Type Identifier)
의료 기록과 같은 문서의 유형 또는 등급을 식별하는 데 사용하는 최대 30자리의 식별코드입니다.
GINC (Global Identification Number for Consignment)
운송업체가 할당하는 최대 30자리의 코드로, 해상 컨테이너로 함께 운송되는 한 개 이상의 물류 단위로 구성된 화물을 식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GCN (Global Coupon Number)
디지털 쿠폰, 티켓,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문서 등을 식별할 수 있는 최대 25자리의 식별코드입니다.
GRAI (Global Returnable Asset Identifier)
나무 맥주통, 팔레트, 가스 실린더 등 재활용 또는 판매 가능한 자산을 식별하기 위한 코드로 최대 16자리까지 표현이 가능합니다.
GMN (Global Model Number)
의료 분야에서 제품의 모델 또는 제품군을 식별하기 위해 사용되는 최대 25자리의 식별코드입니다.
GIAI (Global Individual Asset Identifier)
차량, 부품, 컴퓨터 등과 같이 회사에서 따로 관리할 필요가 있는 고정된 개별 자산을 식별하기 위한 코드로, 업체코드를 포함하여 최대 30자리로 구성합니다.
CPID (Component/Part Identifier)
일반적으로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에서 자동차와 같은 최종 제품의 일부인 구성 요소 또는 부품을 식별할 수 있는 최대 30자리의 식별코드 입니다.
GSRN (Global Service Relation Number)
클럽의 회원이나 우수고객, 병원의 환자 등과 같이 업체와 고객 사이의 서비스 관계를 표시하는 18자리 식별코드입니다.